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화 전생을 기억하는 아이

2012년 미국 오하이오 주에 살고 있는 5살 남자아이
루크 류얼맨 이 아이는 전생을 기억하고 있다

전생을 기억하는 실제아이

루크는 보통 다른아이와 다르게 특징이 하나있었습니다.
3년 전
2살이였던 루크는 너무 이상할정도로
안전에 대한 집착을 합니다.

물건이 떨어지거나 가스 불을 켜거나
물이 끓는 소리가 나면 기겁을 할 정도로 울면서
소리를 지르며 숨어버립니다.

그리고 이상한건 자신이 좋아하는물건
곤충들에게 이름을 붙이는데
이름을 모두 똑같이 통일해서 짓는다는점입니다.
그 이름은 팸이라고 부름

루크의엄마는 이상하게 생각은 했지만
별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
루크의 나이가 5살이 되었을때 어느정도 소통이
가능하여 루크의엄마가 루크에게 물어봅니다.
루크엄마:"아니 도대체 팸이 누구니?" 라고 물었는데
루크는 엉뚱한 소리를 합니다.
루크:"너무 뜨거워 죽을 것 같아 이곳을 떠나야해"
라고 말한 뒤 발작이 일어납니다.
루크를 진정 시킨 뒤 엄마는 다시 팸에 대해
물었고
루크는 이렇게 답 합니다
루크:"난 루크가 아니야 다른사람이야
내가 시카고에 갔어 거기 큰 빌딩에서 투숙을 했는데
큰 화재가 발생했어 거기서 탈출하려는데
결국엔 떨어져서 죽었어 눈을 떠보니 천국이었거든?
앞에 신이 있었고 나보고 다시 내려가라고 했어
내가 깨어났더니 니가 나한테 그랬자나 루크라고"



자기가 눈을 떠보니 아기가 되어 있었고
자꾸 사람들이 나에게 와서 루크 루크 라고 불러서
난 그냥 가만히 있었던거야
이제 말을 할 줄 아니깐 이야기 하는거야
라고 말을 합니다.

엄마는 너무 놀랐던겁니다
서툴긴 했지만 말을 이제 시작한 아이였고
글을 모르고 있었고 인터넷도 할 줄 모르는아이였습니다.

루크엄마는 이상하게 생각해서
대형화재사건을 조사해보았다고 한다. 그런데 루크의 엄마는 깜짝 놀랐다고 한다. 조사를 해본 결과, 실제로 1993년도에 시카고에서 대형화제사건이 발생했었다고 한다.
 
93년도에 시카고의 펙스턴 빌딩에서 큰 화제가 발생했으며 수많은 사람들이 죽거나 다쳤다고 한다. 그리고 그 당시 사망했던 사람들은 13명이나 되었다고 하는데, 그 사망자명단을 조사한 결과, ‘파멜라’라는 흑인여성이 사망했었다는 것이 확인되었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날 내아이속의 유령 이라는 
프로그램을 제작방영하는 TV방송사에서 
루크내 집을 방문하여 루크의 전생기억이 사실인지를 검증하겠다고 나섰다.

그방송사 제작진들이 
루크를 직접 만나 루크의 전생기억이 
사실인지를 조사하고 방송하겠다고 나선 것이다.

내아이속의 유령 방송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신비로운 능력이나 
미스테리 현상들을 연구하고 소개하는 
미국의 유명한 방송프로그램이다.

방송사 관계자는 
파멜라의 실제사진이 포함된 
비슷한 외모의 흑인여성 사진 30장을 놓고 
그 중에서 파멜라의 사진을 뽑아보라고 루크에게 요구했다.

루크는 지체없이 
한 여성의 사진을 뽑아들었는데 
그사진은 어김없는 실제 파멜라의 사진이었다. 

루크는 한번도 본적이 없는 
파멜라의 사진을 정확하게 맞춘 것이다.


또한 방송사 관계자는 
루크에게 자신이 전생으로 있었다는 
파멜라의 매우 사적인 특징이나 사항들을 질문해 보았는데 
방송사에서는 실제로 파멜라의 가족들을 만나 
미리 그같은 정보를 입수하고 난 후 
루크에게 질문한 것이다.

이같은 질문사항들은 
신문이나 매스컴에 나와있는 부분이 아니며 
파멜라 개인의 매우 사사로운 특징들이어서 
루크나 일반사람들은 도저히 알 수 없는 사항들이었으며 
인터넷검색으로도 찾을 수 없는 
비밀스러운 사항이었다.

루크에게 파멜라의 사적인 특징들에 관하여
질문해 보았는데 
그질문은 
파멜라가 생전에 가장 좋아하는 가수가 누구냐?
라는 질문이었는데 
루크는 주저없이 
파멜라는 스티비 원더를 가장 좋아했으며 
또한 묻지도 않은 스티비 원더의 
Isn't she lovely
라는 노래를 
가장 좋아하는 사실까지 말해주었으며 
이같은 답변은 모두 사실과 일치하는 것으로 밝혀져서 
엄청난 놀라움을 주고있다.

또한 루크의 엄마나 주변사람들의 진술에 의하면 
루크는 다른 어린아이들과는 달리 
동요보다는 팝송을 좋아하며 
특히 스티비 원더의 노래를 엄청 좋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평소에도 루크는 어린아이답지 않게 
스티비 원더의 Isn't she lovely라는 노래를 자주 흥얼거리기까지 했다고 한다. 
방송사의 조사에 의해서 
루크와 파멜라의 공통점들이 많이 확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