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과학고 영재 백강현 자퇴 SBS 영재발군단 출연자 선배맘 학교폭력 자퇴 원인은?

 

오늘은 화제가 되고 있는 백강현 군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올해 3월, 10살이라는 나이로 엄청난 이슈가 되었던 백강현 군이 자퇴 소식이다.

 

백 강현 군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학교 자퇴 영상이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경신합니다.

그러나, 이 자퇴에 대한 소식은 단순한 얘기로만 그치지 않았습니다.

백강현 군의 아버지가 서울과학고의 "선배맘"으로부터 협박과 비난에 대한 메일을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아버지는 발간된 이메일에서 학교 자퇴 사실과 백강현의 학과 성적에 대한 비난,

그리고 유튜브 동영상과 관련한 지적이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아직 백군의 아버지는 실질적인 자퇴 원인이나 학교 폭력에 대한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으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에서 관련 내용을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들 기억나시나요?

백강현 군은 초등학교 시절, 2016년에 수학과 음악에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며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백강현 군의 향후 전개와 추가적인 정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자퇴의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추측됩니다. 첫 번째로 백강현 군은 학교에서의

생활에 대한 불만이 있었다고 했어요.

백강현군은 일어나자마자 수학 공식을 연습하는 자신의 모습에 지쳐있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학교를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해요. 하지만

 

둘째로, 아직 밝혀지지 않은 논란이나 학교 폭력의 문제 역시 자퇴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백강현 군의 아버지는 곧 학교 폭력 문제를 폭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어요.

우선은 이 두 가지 사유로 인해 학교를 떠났고 가족과 상의한 결과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백강현 군은 앞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작곡, 보드게임 제작, 그리고 태권도 학원에서 활동하면서

수능 준비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